테스 첨해봄

악마테스가 좋다고 하길래 집어봤다

 

오 12프로 무승부

 

연승중

 

에 막힘 포자가 그나마 다행이다

 

근데 이김 8.4를

 

아쉽게도 앵드린에는 패배 

100이었던듯

 

그래도 3등

 

?꿈인가

아까처럼 용정밴에 테스

 

테이프 2 저거 사고친 스트리머 이름 아님?

 

아까는 악마를 나빼고 아무도 안가서 강제 패치워크행이었는데 이번엔 악마를 많이간다

 

아마 전시관리인에게서 융합체 훔쳐오는 업적이겠지

이제 제껍니다

 

1.5로 무승부남 미친

 

이렇게 잘 가다가

 

밀하(기계라 구울만 쓰면 이김)

오무(천보녀 좀 넣으면 이길 수 있음)

 

이렇게 남았는데

 

시발

 

흉합체 넣으려고 한칸 빼두고 저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8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죽었는지앎?ㅋㅋㅋㅋㅋㅋㅋ 시발 황금국밥만 남았는데 스니드에서 맥스나 튀어나와서 뒤짐 시발ㅋㅋㅋㅋ

 

아니 존나 어이없네

암튼 이것도 3등 ㅎ마...

 

 

 

 

 

 

 

 

 

 

 

아래는 전에 했는데 귀찬ㅇㅎ아서 안쓴 사진

 

패치워크 악마로 3등

 

??? : 내 손을 잡아라!

 

뿌리치지 못했음..

 

 

그래도 슈팅은 좀 다뤄본 편이라 3등

정령있는데 슈팅으로 순방하기 힘든데 그래도 다행히 트럭없었고 황금슈팅 두개라 어케 살아남은듯..

 

 

 

 

 

 

 

 

 

 

하아이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