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앞에 카드가쇼하다가 망한건 안올릴거임.. 쌍칼렉 두번이나 뽑았는데 씨바 트럭만나서 쳐죽음..

 

ㅋㅋ

 

영웅 라인업에서 고를게 크라그밖에 없었다는 것

 

씨발

내가 싫니? 어? 왜 시발 2턴에 저지랄인데

 

4턴 풀필드+깃발

6.6으로 죽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도 빛송인가 그랬는데

 

와 25퍼로 비김 진짜 다행

 

쌍빛송+광풍정령 황금으로 칼렉 뽑아서 연승중

 

쟤는 왜.. 뭐 뭘하고싶었던거지? 빛송없는 빛송덱..대신 브란있네

 

10.4...

삶을 포기하려 했는데 그래 순방만해도 이득이지 이러고 있었는데

 

 

이김!

머임?

 

오늘 하루종일 개갓이 싸우긴 했는데

 

암튼.. 위짤에서 들고있던 쌍칼렉 주전자 브란 저거 리노 다음턴에 켈투만나서 업하고 흉찾았음. 그래서 그걸루 천독흉 뽑았음.

빛송 황금 나왔으면 딴 수를 고려했겠지만 .. 음.

 

82.7

엘리 있을까봐 광풍을 앞에두고 천독흉/독멀을 뒤로 뺐는데 그냥 앞으로 둘걸그랬음

 

근데 쟤 나감

나라면 포자 찾던가 흉찾던가 해서 더 돌려봤다

 

굿

 

 

 

쬬아욘

전장 1등한판하면 더 하기시러서 늘 끄게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