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샹 안와서 킨건데 하다가 와서 컴 쥰내 버벅거림ㅋㅋ

암튼 구독 인사도 받았다구

 

라인업 실화냐? 정말 가슴이 웅장해진다

크툰이 의외로 순방하기 좋다길래 고민했지만 그냥 리치왕을 하기로 했음 안한지 꽤됐거든

 

2성상점에 1성밖에 없음 머선일이고...

 

쥰내 쎄서 한대도 안맞음

호우예 니가 과연 나의 스니드 환생을 버틸 수 있겠어?

 

5발 2번째는 송빛나옴

 

아니 이걸 ㅇ뢔

 

?ㅋㅋㅋ 무슨뜻?

 

죠아욘 노미는 꺼지시구연

 

빛송 뽑았슴다

늦긴했는데 없는것보단 나으니까

 

 

이건 아카잠자락 죽인 해적인거보고 아 독성써야한다 하고 포자마련한거임

 

근데 비김 시바

 

개르에 미친놈

 

해적은 상체충이라 일찍 가버렸고 저 정령이랑 막고라 남음

 

포자대신 맥도발로 간다!

지금생각해보니 엘리 생각하면 잽선타가 나았나..

 

엌ㅋ 근데 얘 엘리 빼버림

 

아니 개르원툴이면서 왜 뺀거임 ㅋㅋ

 

 

 

꺼억 꽁승 잘 가져갑니다

 

 

국국

 

요즘은 잡덱도 쫌 잘 다루는 것 같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