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youtu.be/-M-gisIF2cc

 

라그나로스 첫1등?인가 그럼 악마루 했다

처음에 원래 쌍발트+리필 해서 근본 기계로 가려했는데 이미 명인 기반이 탄탄했고 쌍발트를 못찾아서 청동용 뒀기 때문에

아 이건 빛송 가야겠다 하고 중반부터 생각하고 있었음. 다행히 빛송이 떠줬고 악마도 나름 잘 붙어줘서 우승함 굿굿

아쉬운건 쪼아잠갔을 때 조금 째긴 했는데 14뎀맞아서 쪼아 많이 못키운거..힝구

덱트레커 업뎃안돼서 승률 안나오는거 불ㅡㅡ편

 

사실 이걸 우승할 수 있었던건 마지막 노즈가 개빡대가리짓을 해서 그럼ㅋㅋㅋ 앵드린을 완성하면 ㅜ머하냐

죽메가 골드린/뱀/식물흉합체니까

2/3확률로 안터지는데 그걸 앵무를 두개쓴다고 되겠냐구 ㅋㅋㅋㅋ

 

youtu.be/sv8lEq6jq2A

 

아카잠자락 3등(공동2등)? 아카잠자락 첨해봄

걍 판 자체가 쥰내 웃겼음ㅋㅋㅋ 아카잠자락 어케 써야할지 몰라서(1렙에서 1영능빌드 돌릴지 그냥 정규빌드할지) 좀 헤메긴 했는데 암튼 어케 하긴 했다

마지막에 내 쪼아 체력 6이고 상대 증식이바른 반발트를 죽여서 아 다행이다 이기거나 비겼구나 했더니

씨발 증식이가 7마리가 튀어나와서 22.8로 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웃기네

 

시바 1등이 크툰이다

킹ㅡㅡㅡ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