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말이되냐

 

롤 솔랭돌리던 쌍베한테 백작이 귓말로 님 왜 카톡 안보냐고 연락

둘이 디코로 노가리

갑자기 백작이 침착맨 불러서 쌍베 깜

 

뭔가 냄새맡은 침맨이 방송키고 중계

그러다가 갑자기 쌍베가 백작 능지 디스

 

갑자기? 침착맨이? 상식퀴즈쇼 열음?

 

7:2로 쌍베 지니까? 쌍베가 7:5로 만들어달라면서 눈물의 똥꼬쇼 시전

 

다본 백작이 7:7로 가자고 퉁쳐주고?

쌍베가 인간선언문 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질맨이 쌍베 나루토 하고 방종하라고 닦달하니까 쌍베가 17000 호스팅 선빵치고 튐 ㅋㅋㅋㅋ

 

이게 뭐야 씨발ㅋㅋㅋㅋ

 

진짜 재넌지원금은 전설이다

 

내가 몇년동안 본 그 무엇보다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