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저가 크지 않고 조곤조곤한 말투인데

톤 자체는 높아서 부드럽고 매끈매끈한 느낌임

근데 그 말투가 끝말이 늘어져서

감사합니다아

웃지마아

내가 언제 그래써어 

이런느낌의 귀염성있는 느낌이랄까 본인은 의식 못하는 것 같지만 ㅋㅋ 커여움

 

그리고 웃는것도 디게 하이톤에 

clips.twitch.tv/InnocentBombasticAlmondPrimeMe-FendDS__I0ZMg282

 

브리온헤나 - 엄티랑 헤나 투닥투닥

Watch 브리온헤나's clip titled "엄티랑 헤나 투닥투닥"

clips.twitch.tv

clips.twitch.tv/SeductiveIronicFloofPunchTrees-GPwtlzmKe81Ov242

 

브리온헤나 - 여기 남캠방이예요

Watch 브리온헤나's clip titled "여기 남캠방이예요"

clips.twitch.tv

진짜 뭐라고 의성어를 써야할지 모르겠는데 진짜 귀여운 웃음소리임 ㄹㅇㅋㅋ

 

기본적으로 막 귀여워ㅠㅠ이렇게 말하는거 여초느낌난다고 싫어하는거 앎

그래서 방송에선 안그럼! 당연하지만 눈에 보이는데선 걍 ㅋㅋ커엽네 이런정도로만 함

당연히 자제해야하는거임

 

암튼간에 ㄹㅇ로 커엽지않냐 진짜

생긴건 무뚝뚝하고 냉철하게 생겨가지구 말하는건 애교성넘치는 말투에 웃음소리도 겁나 커엽고 되게 잘 웃음

시무룩하면 눈꼬리부터 쳐져가지고 딱 티나고 말투부터 시무룩해져서 아 분위기 안좋은거 아니예여어.. 하는데 뭔가 축쳐진 동물귀같은게 보이는 수준임

진짜 왜 다른 선수들이 놀리는지 알겠다

 

그와중에 컴맹이어가지고 더듬더듬 먼가 하려고해도 다 서툴러서 그게 웃기고

자기 실수해가지고 망하면 바로 우물우물 수그러들어서 아이 내가 왜그랬지이 하고 수그러드는거 존나 귀엽다 진짜

 

자책 심한건 조금 가슴아프긴 한데 선수로써는 반성을 먼저하는 태도가 좋긴하니까

근데 멘탈이 흔들릴정도로 자책하면 안되는디 그건 주변에서 케어를 많이 해줘야할듯

 

암튼간에 존나 귀엽다 웃는것도 귀엽고 젖살 뽕실뽕실 올라오는것도 겁나 귀여움

감정이 다 티나가지고 아이구 ㅋㅋㅋㅋ 

 

저 욕설 태어나서 한번도 안해봐써요 하고 거짓말 뻔뻔하게 하는것도 너무 커여움

아무도 안믿을건데 ㅋㅋㅋ 아 진짜 커엽지않나

 

썩어문드러진 속이 시꺼먼새끼들만 보다가 이렇게 힐링되는 존재를 보다니 진짜 빛이 드리웠다

 

걱정마렴 헤나야

진짜 좆같은새끼들 다 봐서 웬만한건 내가 다 보고넘길 수 있단다

인성병크만 터뜨리지 마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