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우리애 1라운드 초반부터 2라운드 후반까지 안정적으로 해줬어

바텀에서 둘 다 쳐 솔킬 당하는 레고밟는일 일어난 것도 없고

 

오히려 퍼스트 세컨 써드에 뽑히는 선수들을 역으로 따봄 1라에서도 

 

그렇다고 딜을 못넣었냐하면 그렇지도 않고 맨날 쳐 짤린것도 아니고

 

 

 

그리고 우리서폿 1라 초반엔 진짜 공격적이어서 불안할 때 많았음 당장 담원전만 해도 그렇고

근데 중심잡고 안정감 찾은건 봇듀 맞춰가면서잖아

우리애들 서로 영향력이 있던건데

 

실제로도 시즌초에는 우리봇듀중에 원딜 평가가 더 좋았음

 

근데 나중엔 고평가 됐다고 서폿이 더 잘한대 ㅋㅋ 내려치기 존나함

아니 시발 우쩌란거임

 

물론 우리서폿 잘하지 진짜 사랑해

하지만 봇듀인만큼 서로 영향이 없을 수가 없는데

 

 

예를들어 af 서폿은 진짜 잘하는데 플레이메이킹 해보려고 하다가 잘리면 던진다고 욕먹잖아

t1 ㅌㄷ도 전엔 서폿 ㅇㅍㅌ여서 라인전 약하다는 소리 들었잖아

 

아 그냥 좆같다

 

사실 화날일은 아닌데

 

주변에 샌박원딜 빠는 새끼들 자꾸 내가 시발 우리애 빠는거 뻔히 알고있으면서 내앞에서 상대원딜 우리애인 챌코시절 경기 가져와서 원딜차이 존나나네 캬 잘한다 이지랄 해대서 그럼 썅년들 진짜 주둥이 쥐어뜯고싶음

 

씨발년들 눈치라는게 없냐? 대가리 빻았냐? 진짜 개좆같음 그러고나서 실컷 떠들곤 내눈치봄

병신년들아 눈깔 뽑아버리고싶다 진짜

 

한 두 번 그래야지

아니 ㅋㅋㅋ 내가 티를 안낸 것도 아니고 대놓고 좋아한다고 막 보이고있는데 그앞에서 개썅지랄을 해야함?

 

니네애는 니네애지 우리애가 아니야 씨빨좆같은년들아

 

그렇게따지면 나도 2라에 평가 나뉜거 존나 들고올 수 있는데 씨발새끼들 진짜 뇌빻았나

 

서로 좋아하는거 알고있으면 배려라는걸 해야지

진짜 손절칠까 씹년들 

 

아니 다 떠나서 진짜 최소한의 배려도 없고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저지랄하고 나서야 눈치보는거 씨발 ㅋㅋ 눈가리고 아웅이냐?

 

니네때메 개좆같아서 선수에 대한 리스펙도 안됨 ㅋㅋㅋ 그 원딜 좆같아서 단어도 사진올라오는 것도 다 차단먹임 

다른어떤선수도 싫어하는사람 없는데 니들때메 좆같다고 빠가 까를 만든다고

 

진지하게 이새끼들 안지 한 4년? 5년 되는 것 같은데 몇 년이었지? 17년 겨울이었나

진심 손절칠까

어차피 만난것도 덕질로 만나서 표 대신 사주고 그렇게 시작된건데

 

씨발 매너가 없는 년들하고 계속 봐야될 이유 있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