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카추카합니다

 

역시 똑똑한사람은 순방전략도 우승전략도 잘 구축하는 것 같어

 

요즘 오히려 포셔가 대회폼이 안좋네.. 아니 실력은 문제가없는데 이게 운이 ㅋㅋㅋ 좀 안좋으신듯

애초에 스타일이 좀 1등노리는 도박수? 같은 느낌인게 영향이 있으려나

먼가 내가 전장 좋아하기 시작했던 7월 언저리쯤엔 완전 대회의 포ㅡ황이었기 때메 좀 신기허구만

 

푸사는 언제쯤 대회의 초선을 벗을 수 있을까나

사람이 유쾌해서 그렇지 그런거 스트레스 좀 받을 것 같은데

 

님도 예전에 아가 초보 별명 붙었을 때 좀 속상하셨을겨

애초에 랭커들인데. 점수 신경쓴다=자신의 겜 실력에 자부심이 있다 라는 뜻인데 그런 별명이 기분좋지는 않겠지 당연하게도.

 

철수님은 꾸준히 우하향 중인 것 같은데 안타깝

분명 상황보는 눈 좋으신 것 같고 실제로도 잘하시는 분인데 흠

방송 채팅들 좀 시마네.. 싶을 때가 있단말이지 요즘 보는건 아니지만

 

댈런지님도 이번에 엄청 잘하셨더라~~ 물론 기물도 잘 붙어줬지만 2등은 실력이야

기물이 좋으면 뭐해 내다버리는 -던-같은 플레이어도 있는골

맨처음에 댈런지 알았던게 님의 과외방송이었는디 그때는 제자였지만 이젠 어깨를 나란히 하는 천상계 대전에서 만난다니 신기허구만

 

 

그러고보니 전체적으로 이번대회 특히나 전투 역배 나오는게 많았던 것 같다

 

뭐 아무튼간에 4라와 5라가 특히 재밌었고 전장대회는 항상 재밌다는걸 오늘도 증명

 

 

요즘 참 기운이 없어서 뭔가 하기가 싫다

방송도 안보고 게임도 안하고 혐생 사는거말고 아무것도 안해

그래도 오랜만에 대회 보느라 즐거워서 좋았다

 

 

전장대회에 나오는 얼굴이 다 거기서 거긴데 

사람들도 다 좋고 귀엽고 잘하는 사람들이라서 사실 좋다

사실 사람들이 좋아서 전장대회가 재밌는걸지도 몰라

워낙 풀이 좁다보니 서로서로 아는사이라 돌리기도 하고 ㅋㅋㅋ

 

0원회귀한 5면수심을 돌려까는 10만원의 7셔 웃겼다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