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몸의 피로와 마음에 피로로 싫어한다고 느꼈지만

 

사실은 여전히 좋아하고 아끼고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다

 

그리고 다시금 미안하고.

 

 

잘 풀리지 못하면 아쉽고

비교당하면 화가나고

웃는걸 보면 자연스레 웃게되고

마냥 좋은말만 해주고싶은

 

그런 따뜻한 마음이 다시금 몽실거린다.

 

 

그래서 다시금 미안하다

항상 행복했으면 하고 바라게 되는 분을 마음고생시키고 또 시간을 뺏은게

너무 미안해서

 

감히 팔로우도 누르지 못하고

그냥 그냥 지켜보다가

조용히 나왔다

 

 

뭐라고 해야할까

내가 더 잘했다면.

내가 덜 부족했다면

최소한 내가 안일한 인간이 아니었다면

 

모두에게 좋은 상황이 될 수 있었겠지 싶어서

그냥 내가 싫어지는 밤이다

 

 

 

항상 께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먹고살아감에 부족함이 없고

마음이 긁히고 심장이 아파지는 말도 보지 않고

늘 즐겁고 행복한 것만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항상 칭찬이 널려있으면 좋겠다

언제나 건강하고, 잘 챙겨먹고, 운동하고

바르고 곧은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

 

 

그냥 그런 작은 바람

아끼는 사람들 모두에게 그런 작은 생각을 담아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