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도 하루에 세판까지면 건강하다잖어

전장도 그런거같음 딱 1등 하고 기운좋을때 그만둬야 안꼴박하더라고..

전에 점수 2천점 올린것도 하루에 2판~4판하고 그만, 다음날에 하고 이런식으로 올렸다

 

 

저번에 도전과제 깬거 달성 안눌렀다

 

 

전시관리인이랑 브란이랑 두억이랑 벤클리프 나왔는데 

벤클은 하고싶지 않았고 게다가 토큰도 정령토큰밖에 없는 밴이라 안했욤

 

1턴 23멀록 2턴 명간수 나와서 이렇게

 

초반 개깡패

첫 5발 빛송 뽑아서 이렇게

4.3 실화냐

이 무승부가 크나큰 결과를 낳고 마는데..

 

시발

 

저새끼가 나를 죽였기 때문

황금브란 봤는데 썅

92,3퍼를 이겼어야지 멍청아

아무튼

아무튼 3등했음

원래 1타가 쌍송이었는데 음 막턴이라 어쩔 수 없이..

 

두번째는 1렙 이세라

잘 모르기때문에 업타이밍같은건 폰으로 림고슈 1렙이세라 영상 틀어놓고 따라했ㄷ

 

ㄹㅇ 초반 씹깡패

 

근데 발견 3 볼동안 칼렉 안나오고 리롤 존나쳐도 안나와서

 

아쉽게도 1등은 하지 못했다

칼렉이 2턴만 빨리 나왔어도.. 아쉽

 

 

 

 

세번째는 리치왕

데스윙중에 뭐할까 하다가 리치왕이 아무래도 영능 범용성이 높으니 이걸로.

 

쟤는 무슨 신드라고사로 저러고있대

빛송 뽑음

이겨용/쭈꾸미가 페어라 둘중 하나 풀릴때까지 리롤했는데 딱 6코 남았을때 요호우거가 두개나옴 띠용

그래서 빛송이 나왔다

꽉찬 확률은 언제나 기부니가 좋다

 

와 씨 ㅋㅋ 3.8퍼를 이기네

아까 리노 못잡아서 그런가

 

포자 날먹 on

나도 나름 이유가 있었음 기계가 없고 상대가 야수/정령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쌍송에 포자날먹

이때부터 천보를 모으기 시작

업적

아마 7턴간 빛송 유지였던가

허으 너무 쎄ㅠㅠ

14턴부터 모으던 천보녀/리븐

황금되어서 놓음

업적이 2개만 뜨길래 플레이/순방업적인줄 알았는데

아 졌다.. 싶었는데

(사실 얘가 올라온것도 놀랍다 무조건 저 해적일거라 생각했는데)

이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

 

 

와!! 1등!

 

1등해서 그만했다

 

오늘 3 2 1 순서대로 해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