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헿헿헿ㅎ 이거봐 이거봐 7황금이라니까?? 10연승해따니까???

헤헤헿개쩌러

브란을 8턴인가 9턴에 찾아숴 

브란으로 스텟 뻥튀기하다가 황금 엄청 맞추고 ㅎㅎㅎㅎ 2번째 황금에서 리븐떳길래 쟁여놨다가

리븐 또 뜰때 쟁여놓고 천보녀도 마찬가지로 두개 쟁여놓고 쓰다가 ㅋㅋㅋㅋ 마지막 막고라 나오기 전에 둘다 황금맞춤ㅋㅋㅋㅋㅋ

우왕 반짝반짝한거봐ㅠㅠ

 

 

챈버라를 첨해봤음

오무 씹 하위호환이라 생각했는데 

이게 좀 업뎃 며칠지나서 대깨령들이 좀 줄어드니까 나름 할만하드라 정령 잘떠서

1턴에 0리롤만들어주는 령 나옴.

2턴에 업하고 0리롤하니 파티정령 도발정령 나옴

두개 다 사고 4턴에 파티정령 하나더 임프도발 삼.

5턴에이미 영능 발동해서 2코 깎임 그래서 리롤하면서 정령찾음 아마 1+1+_ 정령찾았음

6턴에 파티정령찾음 ㅋㅋㅋㅋ

7턴에 바로 파티정령황금만들고 바로 노미찾았어

이거보셈 7턴노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와아아 개쩌러

이러고서는 4렙에서 계속 령찾을때마다 내고 그랬는데 영능 한 2번?3번 발동시킴. 5업 2코되서 했음

중간에 물방울 황금나와서 라그찾았으 라그로 버프도 하고

6렙도 쥰내 빨리찍음 ㅋㅋㅋ 대깨령들 내가 다 쳐부수고 올라옴 5인남았을 때 다 기계/야수/해적이고 나만 정령

쥰내 잘나오고~

저거 잽잽령 황금맞추면서 맥스나 집어서 야수해적 대비도 함

 

어헣헣ㅎ헣 40뎀 헣헣ㅎㅎ 무패여도 뒤져 ㅋㅋㅋ

헣헣헣 속이 꽉 찬 확률~~~~

 

챈버라 개안좋다고 들었지만 이게 령이 줄어들면 상점에 자주나온다는것도 고려해야한다니까 ㅋㅋㅋㅋ

퍄퍄 너무 좋았어

 

에헿헿 3상계 진입했고~ 또 올리자구~~

+ Recent posts